티스토리 뷰

자고 일어나서 꿈을 꾸었다면, 몹시 궁금할텐데요 더군다나 생생한 꿈이라면 더더욱 궁금하실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공작새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래와 같이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공작새꿈 해몽



공작새를 안고 있는 꿈



집안에 약혼 , 결혼, 재물 등에 경사가 있을 꿈입니다. 가족중에 노총각, 노처녀가 있다면 장가,시집을 잘 갈 운입니다.





공작새를 가지고 있는 꿈



좋은 반려자를 만나는 꿈입니다. 여성은 반려자로 존경할 인물을 만나거나 남성은 반려자로 현모양처를 만나는 꿈입니다. 




공작새가 날개를 활짝 펴는 꿈



본인이 세상에 알려져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는 꿈입니다.








공작새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시험을 치고 있다면 합격이며 회사에 다니고 있다면 승진을 하는 길몽입니다. 또한 미혼이라면 좋은 반려자를 만나 결혼을 하는 꿈이고 뜻하지 않는 재물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공작새의 깃털로 만든 방석위에 앉은 꿈


직장에서 인정을 받거나 승진을 하는 꿈이며, 사업을 하신다면 부를 얻는 꿈입니다.




공작새가 여기 저기 날아다니는 꿈


공작새가 여기 저기 날아다니는 꿈은 남부럽지 않게 재물이 따라다니며, 부귀영화를 누릴 수 있는 꿈입니다.








공작새가 자신의 집안에 들어오는 꿈



태몽으로서 예쁜 딸을 낳게 될 가능성이 많습니다.




숲속에서 공작새를 잡는 꿈



이성을 만나는 꿈인데 남성같은 경우 아름다운 여인을 만나게 될 징조입니다. 이상 공작새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