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부일보 오늘의 운세 보는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중부일보는 경기 및 인천광역시 지역신문인데요 아시는 분들은 잘알고 계시죠 여기에 오늘의 운세 서비스를 하고 있는데, 물론 무료로 배포를 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보는지 아래와 같이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먼저 중부일보 오늘의 운세를 보시려면 중부일보 홈페이지를 들어가셔야 합니다. 포털에서 '중부일보'라고 검색을 하신 다음 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연예 카테고리를 검색을 한 다음 운세를 클릭을 하시면 됩니다. 













날짜별로 오늘의 운세가 나오는데요 날짜 옆에 음력날짜도 나와 있습니다. 보시는데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7월 17일자 오늘의 운세를 보았는데요 년도별로 운세가 나오고 운세지수 금전, 건강, 애정별로 나옵니다. 보시는데 금방 이해하시고 보실것 같습니다. 


소띠를 보자면 85년생 자신이 행운아라는 것을 느끼게 할 많나 일이 있을것이다.


73년생 화해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주어주는 날이다. 


61년생 읠의 순설르 정해 차분하게 진행하라.


49. 37년생 집안에 중요한 손님이 온다. 갑자기 이것저것 할일이 많아진다. 운세지수 96%, 금전 95, 건강, 95, 애정 95로 나옵니다. 


이렇게 하루하루 좋은 운세만 나오길 바라며 이상 중부일보 오늘의 운세 보는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