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캠핑족들이 늘어나면서 많은 사람들이 캠핑용품들을 많이 찾고있어요. 저도 작년 여름 처음으로 캠핑을 다녀왔는데 너무 재미있어서 올해도 자주 가려고 계획중이랍니다. 이번엔 좀더 편하게 캠핑을 즐기기 위해서 의자를 새로 장만했어요. 제가 산 의자는 실렌티움 더 뉴 릴렉스체어라는 이름의 접이식 캠핑의자입니다. 어떤 특징이 있는지 같이 알아볼까요?

 

 

 


제가 구입한 실렌티움더뉴릴렉스체는 중국(oem) 제작상품으로 100%국내브랜드 상품이에요. 내구성과 안전성 모두 검증받은 믿을만한 제품이죠. 그리고 다른 브랜드와는 다르게 천갈이가 가능해서 오염되거나 더러워지면 세탁하거나 교체하면 되니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색상은 베이지탄색과 카키색 두가지 종류가 있고 사이즈가 커서 덩치큰 어른들도 편하게 앉아서 생활을 할 수 있어요

 

 

 

 


저는 차 트렁크에 항상 캠핑용품을 싣고 다니는데 부피가 큰 텐트나 테이블같은 경우는 수납공간을 많이 차지하더라구요. 그래서 최대한 공간을 적게 차지하면서 튼튼한 제품을 찾았는데 이 제품이 딱이었어요. 특히 접어서 가방에 넣을때 혼자서도 쉽게 접을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무게도 4.5kg밖에 되지 않아서 여자혼자 들기에도 무리가 없어요.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도 튼튼하지 않으면 소용없죠.보통 릴렉스체어에 하중을 튼튼함을 의심하는 분들이 있는데요 하지만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우선 프레임 자체가 알루미늄합금소재라서 엄청 튼튼하고 안정감있게 지지해줘요. 최대하중 120kg까지 견딜 수 있다고 하니 왠만한 성인남자 앉아도 끄떡이 없습니 거기다 바닥부분은 미끄럼방지 처리가 되어있어서 움직임없이 고정되어있는 상태로 편안하게 앉을 수 있어요. 또한 폴라리스 브랜드라는 이점이 a/s가 잘된다는 것입니다 이점 믿고 이번년도에는 폴라리스 실렌티움 더뉴 릴렉스 체어가 어떨까요?

 

 

https://cafe.naver.com/junggodanggeun

 

미사용품중고거래 : 네이버 카페

미사용품몰입니다 언제든거래하세요

cafe.naver.com

 

댓글